본문 바로가기

간편식/닭가슴살

간편식[닭가슴살]: 하림 - 닭가슴살 핫도그

다이어트 간편식[닭가슴살]: 하림-닭가슴살 핫도그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간편식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리뷰를 하려고 해욤: )

찐으로 맛있어서..너무 맛있었던.. 닭가슴살 핫도그였어요..

 

저는 쿠팡 로켓프레시로 8 8710원에 구매했습니다!

1팩에 거의 1090원꼴이네요~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상세 이미지

하 너무 배고파서 후다닥 먹어버리느라 단독샷을 못찍었네요,.. 아쉽..

뭔가 에어후라이기에 돌려야 할 것만 같은 빵피부분의 비주얼이지만

제 자취집에는 에어후라이기가 없어효,,

그래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는데

 생각보다 바삭함이 살아있었고요!

닭가슴살 소시지 부분도 왠만한 닭가슴살 소시지보다 훨씬 맛이있었어요!!!!

진짜!!!!

그래서 진짜 저거 하나로는 양이 안차지만 만족도는 엄청엄청 좋았어요..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지금 글을쓰다보니 괜히 아쉬운 느낌.. 다이어트 간편식으로 최고!

 

그럼 이제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의 영양성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양성분


총량 90g/ 235kcal

탄수화물 27g

당류 6g

지방 10g

포화지방 2.6g

단백질 9g

칼슐 200mg

단백질, 지방은 대두유, 소시지가 차지하겠네요~ 탄수화물은 핫도그 도우 부분이겠네염~.~

원재료

하림 핫도그용 소시지[닭고기(국내산/가슴살, 정육, 스킨), 대두유(콩기름:외국산)]

무수결정포도당, 천일염, 혼합분유H,

곡물핫도그용믹스[밀가루(:미국산, 호주산), 설탕, 변성전분, 오곡분말, 볶음현미(국내산), 볶음백태(국내산), 볶음율무, 볶음차조, 볶음수수, 볶음보리, 글루코노-덱타-락톤]

크리스피핫도그용빵가루[밀가루(:미국산, 호주산, 캐나다산), 건조감자분말(미국산), 효머, 정제소금, 알파현미분말]

대두유, 난백액, 로스티드분태믹스, 아쿠아민에프

 

*여기서! 보통 소시지에 발색, 보존, 조미를 위하여 아질산나트륨이라는 식품첨가물 사용을 많이 하는데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의 장점은 원재료에 닭가슴살, 정육(다릿살), 스킨을 가지고 만든 소시지인가봐요~
듣기로는 정육, 스킨은 소량들어갔다고 하네욤~~ 

보통 다이어트용으로 닭가슴살 핫도그하면 소시지, 빵피 둘다 기대이하인데
이 제품만은 달랐어요.

- 핫도그용 빵가루까지 바삭함과

- 첨가물 없는 22mm의튼실한 소시지

- 오곡으로 만들은 빵피

- 우유 한잔의 칼슘까지 들어갔습니당~!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후기

저의 후기임니당..ㅎㅎㅎㅎㅎ

, 식감 전자레인지에 데웠음에도 불구하고 바삭거림도 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제 기준 양과 포만감은 덜하더라구욤,,ㅎㅎ

그리고 90g 1090원 꼴로 먹은거니 정말 가성비 휼륭한거죠!

영양성분도 제일 첨가물이 과하게 들어가지도 않고 좋았어욤! 하지만 단백질이 제 기준에서 적게 느껴져서 별 하나 뺐습니당!

물론 재구매 만땅이고요..

시중에 판매되는 핫도그맛에 착한 영양성분의 가성비 좋은 고급진 맛의

다이어트 간편식 혹은 간식의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후기였습니다.